• TongRoimages

9월 촬영 요청 리스트

최종 수정일: 8월 25일

더위가 서서히 잦아들고 시원한 가을이 하루에 한 발짝씩 다가오는 요즘입니다. 2022년의 새로운 챕터를 감각적인 시선으로 담아내시기를 추천 드리며, 9월의 촬영 요청 리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페스티벌의 현장을 담은 이미지

여름의 불청객인 열대야와 모기가 떠나간 자리에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면 문화생활을 즐기기에 적격인 시기가 옵니다. 제철 먹거리나 음악 ∙ 영화 등 여러 장르의 문화예술, 아름다운 자연의 풍경을 누리는 사람들의 모습을 촬영해 보세요. 다양한 페스티벌의 현장은 물론, 북적이는 축제의 현장에서 느껴지는 고양감을 담아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2. 제철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 이미지

9월에는 다가오는 가을에 맞추어 제철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를 촬영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가을의 제철 과일인 단호박, 홍시, 무화과, 밤, 잣 등을 주재료로 하여 만든 타르트나 케이크, 스콘이나 음료를 차분하거나 따듯한 톤의 백그라운드 위에 앉혀 계절감이 드러나는 이미지를 제작해 보세요. 더불어 전통 식재료와 디저트를 새롭게 해석하는 시도가 증가하는 최근의 트렌드(단호박 식혜, 쑥 라떼 등)를 포착하는 시도도 중요하리라 예상됩니다.


3. 차분한 분위기의 이미지

떠들썩했던 여름이 지나가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맞이해야 할 가을이 왔습니다. 이에 따라 마음의 치유와 안정에 초점을 맞춘 차분한 분위기의 이미지를 추천해 드립니다. 시각, 청각, 촉각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무드등과 백색소음기, 인센스 스틱의 유행도 앞서 말씀드린 상황과 연관되어 있다고 생각되는데요, 무채색 또는 우드톤의 공간에서 각자의 방식으로 평온함을 찾는 이들의 모습을 그려내 보세요. 보는 이들에게 고요함을 전달할 기회가 되어 줄 것입니다.


4. 트렌디한 메이크업 소품 이미지

“까마귀”라는 용어를 알고 계시나요? 반짝거리는 물건을 모으기 좋아하는 까마귀의 습성에 빗대어, ‘글리터’ 화장품을 선호하는 이들을 일컫는 말입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눈꺼풀이나 콧등에 극소량을 발라 이용하였던 글리터는 이용의 범위가 계속해서 넓어지고 있는데요, 그에 따라 글리터를 단독으로 촬영한 이미지의 수요도 함께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메이크업의 일부로 이용되지만 그 인기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 소품 및 부자재의 이미지 제작을 추천해 드립니다. 소분 용기에 담긴 글리터나 다양한 형태의 메이크업 부자재(팔레트, 미러파우더, 호일 필름, 크리스탈)가 좋은 예시입니다.


5. 가정에서 즐기는 할로윈 이미지

10월 31일, 영미권에서 유래한 명절 할로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매해 할로윈마다 이색적인 분장을 하고 축제 분위기를 만끽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만큼, 이를 소재로 한 촬영을 제안 드립니다. 잭오랜턴(Jack-o'-lantern), 거미나 해골 등 으스스한 느낌을 주는 소품을 이용하여 백그라운드 이미지를 구성해 보세요. 여기에 분장한 아이들이 모인다면 가정적인 파티의 연출도 기획할 수 있겠습니다. 사탕, 컵케이크, 쿠키처럼 할로윈을 떠올리게 하는 소재를 세팅하여 보세요.



제출 콘텐츠에 얼굴을 알아볼 수 있는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초상권 사용허가서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또 장소, 사물, 반려동물 등 자산의 소유권, 저작권, 재산권 동의를 얻어야 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자산에 대한 콘텐츠 사용허가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미제출 시, 승인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조회수 156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