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정신(Zeitgeist)’. 독일의 철학자 게오르크 빌헬름 프리드리히 헤겔(Georg Wilhelm Friedrich Hegel, 1770-1831)이 처음으로 제시한 개념입니다. 특정한 사회에 속하는 각각의 시대가 저마다의 고유한 지배적 가치가 있음을 가리키는 이 단어는 오늘 전해드릴 통로이미지의 소식과도 상당한 관계가 있습니다. 통로이미지의 대표 이미지 아카이브, 이미지코리아가 2023년 6월 16일부로 CMS 서비스를 정식 오픈함으로써 에디토리얼 이미지와 보도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는 창구가 열렸기 때문입니다.
통로이미지의 국내포토 작가로 활동 중이시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이용약관에 동의 버튼을 누르면 이미지코리아의 ‘에디토리얼’ 계정이 즉시 생성되어 에디토리얼 이미지를 업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동의 후 콘텐츠 업로드는 바로 가능하지만, 이용약관의 효력 발생 및 이미지의 서비스는 7월 15일부터 유효함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와 국내 각지의 명소 · 역사와 전통을 담은 문화재 · 대중의 열기가 느껴지는 축제 · 단조로워 보이지만 그 자체로 소중한 일상 · 역사적 순간이 벌어지는 현장의 모습을 촬영해 이미지코리아에서 에디토리얼 작가로서의 여정을 시작하여 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