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스톡 이미지 공모전인 「통로이미지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2022」의 수상작이 6월 30일자로 발표되었습니다.
가능성 있는 젊은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그들의 우수한 작품을 글로벌 스톡 이미지 시장에 소개해 작가로 활동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통로이미지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2022」의 출품작은 ▲ 독창성(새롭고 독창적인 표현), ▲ 상품성(상업용 이미지로서의 적합성), ▲ 작품성(콘텐츠의 완성도와 작품성)을 기준으로 세 차례의 내·외부 심사를 거쳤습니다.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사진 부문의 수상자로는 환경 문제를 다룬 주혜림 ∙ 엄유정 작가(작품명 : 환경문제), 일러스트레이션 부문에서는 찰나의 순간을 다룬 강희영 작가(작품명 : 일시 정지), 합성 그래픽 부문에서는 백승준 작가(작품명 : 맑음)가 선정되었습니다.
각 분야의 수상자에게는 상금 300만 원이 수여될 예정이며, 통로이미지의 작가로 활동할 경우 지원금 최대 500만 원과 아트 디렉터로부터 멘토링을 받을 기회가 주어집니다.
시상식은 목요일인 2022년 7월 7일 통로이미지(주) 사옥에서 진행되며, 수상작은 통로이미지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사이트(http://tongroawards.com/)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