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요청사항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촬영 요청 리스트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벚꽃과 어우러진 일상 이미지]
봄을 상징적으로 드러내는 자연 속 피사체는 단연 벚꽃입니다. 특히 사진 부문에서는 벚꽃과 어우러진 랜드마크, 반려동물이나 소품처럼 라이프스타일을 직관적이며 활용성 있게 드러내는 이미지가 가장 높은 구독수를 보입니다.
여기에 사고를 조금 더 확장해 봄이면 각종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시즌성으로 발매하는 체리 블라썸 식음료 이미지, 녹차 식음료 이미지로 블루 오션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만 이들 이미지는 시즌성이 뚜렷한 만큼, 신속한 기획 및 촬영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학교밖 청소년 및 여성 청소년 이미지]
‘학교밖 청소년’은 초 · 중 · 고등학교 또는 이와 동일한 과정을 교육하는 학교에 진학하지 않은 청소년을 가리킵니다. 제도권에 속하지 않은 이들에 대한 시선은 다소 부정적이었지만 개선되는 추세에 있으며, 정부에서도 이들을 위한 지원을 점차 확대하고 있습니다. 학업 복귀 · 사회 진입 · 자립 지원이라는 거시적 측면에서의 조력뿐 아니라 심리 상담처럼 다양한 차원에서 이루어지는 학교밖 청소년 복지 사업을 주제로 콘텐츠의 기획을 추천합니다.
더불어 대한민국 정부가 2022년부터 취약 계층 여성 청소년에 대한 생리용품 지원을 의무화함에 따라, 더 나은 여성 청소년의 삶을 위해 변화하는 사회를 생리용품 등의 소품으로 구성해 콘텐츠화하는 방안도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예방접종 이미지]
출생 직후부터 노년까지, 건강을 위해 접종해야 하는 백신의 종류는 천차만별입니다. 정부에서 필수적으로 지정한 범위 이외의 종류까지 합한다면 그 수는 더 많아집니다. 이는 곧 예방접종을 주제로 한 이미지가 꾸준한 수요를 보인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다만 콘텐츠의 경쟁력을 높이려면 변화하는 화면 구성의 트렌드를 면밀하게 파악하는 과정이 중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다수 예방접종의 권고 대상인 6개월에서 13세 이하의 어린이, 65세 이상의 어르신, 임신부를 테마로 한 이미지를 제작하여 보세요. 인물이 등장하는 콘텐츠는 물론 온라인상에서 접종을 예약하고 내역을 확인하는 모습, 또 접종 이후 지켜야 할 생활 수칙을 조사하고 이를 소품으로 표현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각각의 부위가 뚜렷하게 드러난 정육 이미지]
식재료는 새로운 이미지 요청이 꾸준히 접수되는 카테고리입니다. 그중에서도 4월의 촬영 요청 콘텐츠로는 소고기와 돼지고기의 정육 이미지를 선정해 소개합니다. 이들 이미지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유념해야 할 점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우선 정육 자체에 초점을 맞추어 ‘누끼’ 이미지를 제작하기 좋은 이미지와 컨셉추얼한 디스플레이가 돋보이는 이미지를 함께 기획해야 합니다. 조리되기 전의 신선한 고기, 그리고 그 고기로 맛깔스럽게 요리한 이미지를 시리즈로 다방면의 구독을 공략하여 보세요. 더불어 고기의 부위별 명칭이나 용도를 정확하게 입력하여 구독자들이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키워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제출 콘텐츠에 얼굴을 알아볼 수 있는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초상권 사용허가서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또 장소, 사물, 반려동물 등 자산의 소유권, 저작권, 재산권 동의를 얻어야 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자산에 대한 콘텐츠 사용허가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미제출 시, 승인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