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TongRo Images

6월 촬영 요청 리스트

최종 수정일: 5월 13일

 고객의 요청사항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촬영 요청 리스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바이오필릭 오브제]

백그라운드 또는 인테리어 이미지를 제작할 때에는 여백을 배치할 지점을 조심스럽게 계산해야 합니다. 더불어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오브제를 찾아내는 능력도 갖추어야 합니다. 2024년의 인테리어 및 리빙 트렌드로 선정된 바이오필릭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오브제 이미지를 기획해 보세요. 나무와 돌, 도자기처럼 자연의 소재와 질감을 담아낼 수 있는 요소를 파악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할 수 있겠습니다.


[유산균 · 단백질 함유 음료]

근력 운동을 향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유산균이 장 운동 촉진 이외의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일상에서 단백질과 유산균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청량감을 주는 콤부차, 초콜릿 맛 드링크처럼 다양한 맛과 질감의 음료를 표현해 보세요.


[여름 해충]

기온과 습도가 증가함에 따라 파리 · 모기 · 진드기 · 벼룩을 비롯한 해충의 활동이 활발해지리라 예상됩니다. 병균과 질병의 매개체가 되는 이들 해충은 면역력이 낮은 이들이나 야외 활동을 즐기는 반려동물에게 큰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여름철의 해충과 이를 방지하기 위해 소독 · 살충 · 살균의 방식으로 대처하는 사람들의 이미지를 구성하여 보세요.


[항문 질환 예방]

변비나 치질, 치핵은 더 이상 고령 환자만의 고민이 아닙니다. 좌변기와 스마트폰의 보급이 높아지면서 항문 질환을 경험하는 이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고객의 요청이 접수되었던 소재인 좌욕 대야, 그리고 이를 이용해 항문 질환을 조기에 예방하는 라이프스타일 이미지 기획을 추천하여 드립니다.


[6월 제철 해산물]

 6월에 제철을 맞는 해산물로는 장어 · 붕어 · 농어 · 전갱이 · 가자미 · 갑오징어가 있습니다. 꾸준한 수요를 보이는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세련된 구성으로 배치 및 촬영하여 작가님만의 블루오션을 개척해 보는 건 어떨까요? 조리 전 생물의 이미지와 식재료의 형태로 가공된 해산물, 그리고 트렌디한 조리법으로 요리한 음식 이미지를 전반적으로 생각해 볼 수 있겠습니다.



제출 콘텐츠에 얼굴을 알아볼 수 있는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초상권 사용허가서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또 장소, 사물, 반려동물 등 자산의 소유권, 저작권, 재산권 동의를 얻어야 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자산에 대한 콘텐츠 사용허가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미제출 시, 승인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조회수 157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