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Writer's pictureTongRo Images

12월 통로이미지 고객 요청 리스트

Updated: Aug 18, 2023

고객들의 요청사항이 반영된 촬영 요청 리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12월의 통로이미지 고객 요청 리스트에는 병원 이미지, 주거 안전망 및 주거 취약계층 이미지, 감사와 나눔을 표현한 이미지가 있습니다. 작가님들의 콘텐츠 개발에 참고 바랍니다.


1. 병원 이미지: 병원은 질병의 치료와 예방뿐만 아니라 건강의 유지에 있어서도 중요한 공간입니다. 따라서 우리의 일상과 밀접한 병원은 스톡 이미지로써의 수요가 높은 장소 중 하나인데요, 기술의 접목과 함께 다양한 형태로 발전하는 병원의 이미지와 대면 진료의 이미지를 구성하여 보세요.

요청 이미지: 병원의 인테리어 이미지, 젊은 여자나 남자 환자를 간병인이 간호하는 이미지, 운동능력이 감소한 노인들을 위한 근력 · 재활 운동 이미지, 수납 과정에서 핸드폰을 이용해 진료비 등을 결제하는 '○○ 페이'의 이미지.


2. 주거 안전망 및 주거 취약계층 이미지: 주거 안전망 확립 및 주거 취약계층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노력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침수 및 화재에 노출되기 쉬운 열악한 환경 탓에 ‘지옥고(반지하 · 옥탑방 · 고시원)’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이들 주거지에는 서울시 내에만 해도 40만 가구가 거주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주위의 모습을 기민하게 살펴 사회적 이슈를 담은 이미지를 담아내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요청 이미지: 반지하 · 옥탑방 · 고시원의 이미지, 건축 및 안전기준에 취약한 건물의 이미지, 수해 및 침수 사고를 입은 공간의 이미지, 열악한 주거환경을 보완하는 창호 · 단열 · 방수 · 도배 · 장판 교체 공사 이미지.


3. 감사와 나눔을 표현한 이미지: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은 타인을 향한 따듯한 마음을 표현하기에 적합한 시점입니다. 얼굴에 미소를 떠오르게 하는 주위의 소중한 이들은 물론,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도 정다운 손길을 내미는 이미지를 제작해 보세요. 추운 계절을 시각적으로 드러낼 수 있는 흰색 계열의 색상에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를 조합해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요청 이미지: 미소를 지으며 서로를 바라보는 공동체 · 가족 · 연인 · 친구 이미지. 방문 · 영상통화 · 선물 등의 형태로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는 인물 이미지. 선물 · 기프티콘 · 상품권 등 소품 이미지. 기부 · 정기후원 · 봉사 등 나눔 이미지.



제출 콘텐츠에 얼굴을 알아볼 수 있는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초상권 사용허가서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또 장소, 사물, 반려동물 등 자산의 소유권, 저작권, 재산권 동의를 얻어야 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자산에 대한 콘텐츠 사용허가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미제출 시, 승인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144 view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