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Writer's pictureTongRo Images

1월 통로이미지 고객 요청 리스트

Updated: Jul 6, 2023

고객들의 요청사항이 반영된 촬영 요청 리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1월의 통로이미지 고객 요청 리스트에는 선순환 비즈니스 이미지, 다양한 형태로 유통되는 해산물 이미지, 향테리어의 원재료 이미지, 의료용품 이미지가 있습니다. 작가님들의 콘텐츠 개발에 참고 바랍니다.


1. 선순환 비즈니스 이미지: ‘Zoon Politikon(인간은 사회적 동물이다)’. 아리스토텔레스의 유명한 격언입니다. 파편화와 단절이 아닌, 연결과 상호작용을 강조한 이 격언을 경제 분야에 적용하여 보았을 때 성장과 분배의 선순환을 강조한 선순환 비즈니스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리라 생각됩니다. 작가님만의 시선으로 선순환 비즈니스 이미지를 그려내어 보세요.

요청 이미지: 추상적 개념인 ‘선한 영향력의 순환’을 나타낼 수 있는 소품 이미지, 수요와 공급의 양방향 구조를 시각적으로 드러내는 비즈니스 이미지, 기업 간의 소통과 협업을 드러내는 이미지.


2. 다양한 형태로 유통되는 해산물 이미지: 배송 플랫폼의 발달이 하루가 다르게 이루어지는 요즘입니다. 특히 상하기 쉬웠던 신선식품을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게 되면서, 해산물도 밀키트 · 큐브 · 다시팩 등의 다양한 형태로 가공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민첩하게 변화하는 사회상을 포착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보세요.

요청 이미지: 문어 · 오징어 · 낙지 · 키조개 · 홍합 · 바지락 · 새우 등 해산물 이미지, 해물찜 · 해물탕 · 해물볶음 등 각종 해산물 요리 이미지, 해산물을 재료로 하는 밀키트 이미지.


3. 향테리어에 이용되는 원재료 이미지: ‘향(香)테리어’라는 신조어에서도 유추할 수 있듯, 후각을 통해 공간의 분위기를 조성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인센스 · 디퓨저 또는 향수의 형태로 이루어지는 ‘향테리어’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그 주재료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꽃이나 나무, 동물로부터 추출되는 원재료의 스톡 이미지를 구성해 보세요.

요청 이미지: 인기 있는 계열의 향(과일 · 꽃 · 나무 · 사향)을 표현한 이미지, 조향에 쓰이는 주재료(개잎갈나무 · 히말라야삼나무 · 설송(雪松)이라는 이름으로도 불리는 시더우드 이미지, 백단향으로 잘 알려진 샌달우드 이미지 등)의 이미지, 공감각적인 심상을 불러일으키는 인물 이미지.


4. 의료용품 이미지: 대한민국 소재의 의료기관에는 스물 여섯 종류의 진료과목이 있다고 합니다. 다채로운 수의 진료과목만큼 이에 이용되는 의료용품의 가짓수도 천차만별일 텐데요, 생활 속에서 익숙한 주사기 · 거즈 · 소독용품 등의 의료 소모품 외에도 수술기구, 의료기기, 건강생활용품 등을 합하면 그 종류는 더 많아질 것입니다. 수요가 꾸준히 높아지는 의료용품의 이미지를 담아내 보세요.

요청 이미지: 수액용품 · 트레이 · 봉합사 등 의료 소모품 이미지, 클램프 · 후크 · 겸자 등의 수술기구 이미지, 혈당계 · 네블라이저 등의 의료기기 이미지, 보호대 · 교정용품 · 운동기 등의 건강생활용품 이미지.



제출 콘텐츠에 얼굴을 알아볼 수 있는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초상권 사용허가서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또 장소, 사물, 반려동물 등 자산의 소유권, 저작권, 재산권 동의를 얻어야 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자산에 대한 콘텐츠 사용허가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미제출 시, 승인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145 view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