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Writer's pictureTongRo Images

4월 통로이미지 고객 요청 리스트

Updated: Jul 5, 2023

고객들의 요청사항이 반영된 촬영 요청 리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4월의 통로이미지 고객 요청 리스트에는 ‘전통힙’ 이미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이미지, 동물보험 이미지, 오피스 라이프스타일 이미지가 있습니다. 작가님들의 콘텐츠 개발에 참고 바랍니다.


1. ‘전통힙’ 이미지: 방탄소년단 · 블랙핑크 · 청하를 위시한 K-POP 아티스트는 화려하게 빛나는 무대에서 한복의 매력을 뽐내고, 일상에서 마주치는 이들은 나전칠기 · 고려청자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휴대폰 케이스를 이용합니다. 전통문화의 매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전통힙’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세월이 흐를수록 빛나는 전통문화의 세련된 아름다움을 스톡 이미지로 담아내 보세요.

요청 이미지: 젊은 감성의 한복을 입고 고궁 · 한옥의 풍경을 즐기는 인물 이미지. 댕기 · 비녀 · 첩지 · 뒤꽂이 · 노리개 · 술띠 등 전통 장신구의 소품 이미지. 용문 · 봉황문 등 전통 문양을 활용한 각종 스트릿웨어 이미지.


2.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이미지: 일상복과 아웃도어의 경계를 해체해 하이패션의 영역으로 편입시킨 ‘고프코어(Gorpcore)’의 트렌드가 2017년부터 지속되고 있는 만큼, 아웃도어 패션이 촌스러운 중장년층의 전유물이라는 생각도 이제는 접어두어야 할 때입니다. 아웃도어 브랜드도 젊은 연령층의 모델을 기용하고 파스텔 색조의 의류를 출시하는 등 이러한 흐름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동네 산책을 나가는 차림새로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고,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러 나가는 차림새로 동네 마실을 나가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구성하여 보세요.

요청 이미지: 카페 · 서점 · 공유 오피스 등지에서 고프코어 룩으로 일상생활을 영유하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 이미지. 트레킹 · 하이킹 · 클라이밍 · 캠핑 · 행글라이딩 · 사이클링 등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인물 이미지. 아웃도어 스포츠에 이용되는 각종 장비 이미지.


3. 동물보험 이미지: 이틀 전인 3월 20일, 대구시의회에서는 동물복지계획 수립을 목표로 하는 동물보호 조례 개정안을 원안 가결하였습니다. 이번 개정안은 시민과 동물의 조화로운 공존을 도모한다는 점에서 상당한 시사점을 던져 주는데요, 여기에 각종 보험사에서 출시 중인 동물보험 상품을 덧대어 보면 사람과 동물 사이의 관계는 다양한 방면에서 더욱 깊어지리라 예상됩니다. 일생을 함께하는 동물을 소중히 아끼는 마음을 담아낸 이미지를 기획하여 보세요.

요청 이미지: 집 안팎 · 사육장 · 어항 · 축사 등 동물의 다양한 생활공간 이미지. 수의사에게 검진 · 치료받거나 약을 투여 받는 동물 이미지. 사람과 함께하는 동물의 라이프스타일 이미지. 반려동물 및 가축과 관련된 시사경제 이미지.


4. 오피스 라이프스타일 이미지: 국내 관광지에서의 원격 근무를 허용하는 ‘워케이션’ 제도와 재택근무의 인기가 차츰 잦아들고, 사무실에서의 대면 업무가 일상 속으로 복귀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전과 같은 전통적인 형태의 사무실과 개방적이고 캐주얼한 분위기의 사무실이 혼합되어 나타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하여 조금 더 경쟁력 있는 스톡 이미지를 제작해 보세요.

요청 이미지: 지정 좌석 대신 원하는 좌석을 선택해 신청하는 형태의 스마트 오피스 이미지. 개방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유 오피스 이미지. 하이브리드 근무 제도로 다른 사원과 같은 책상을 공유하는 오피스 라이프스타일 이미지.



제출 콘텐츠에 얼굴을 알아볼 수 있는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초상권 사용허가서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또 장소, 사물, 반려동물 등 자산의 소유권, 저작권, 재산권 동의를 얻어야 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자산에 대한 콘텐츠 사용허가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미제출 시, 승인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128 view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