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Writer's pictureTongRo Images

5월 통로이미지 고객 요청 리스트

Updated: Jul 3, 2023

고객들의 요청사항이 반영된 촬영 요청 리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5월의 통로이미지 고객 요청 리스트에는 바디 및 헤어 케어 이미지, 영유아 시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따듯하고 즐거운 분위기의 이미지, 봄 캠핑 이미지, 복날 이미지가 있습니다. 작가님들의 콘텐츠 개발에 참고 바랍니다.


1. 바디 및 헤어 케어 이미지: 현재 국내외의 화장품 브랜드는 봄철을 겨냥해 묵은 각질을 벗겨내고 수분을 보충하는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른바 건성 · 지성 · 복합성으로 나뉘는 피부의 유형을 고려해 천차만별의 제형으로 제작되는 바디 및 헤어 케어 제품, 그리고 이를 이용하는 인물들의 모습을 담아보세요.

요청 이미지: 다양한 구도와 화면 분할로 촬영한 반신 및 전신 이미지. 바디 워시 · 로션 · 스크럽 등 바디 케어 제품을 이용하는 인물 이미지. 샴푸 · 린스 · 트리트먼트 · 에센스 · 토너 · 팩 등 두피 및 헤어 케어 제품을 이용하는 인물 이미지. 젤 · 크림 · 오일 등 바디 및 헤어 케어 제품의 질감을 포착한 소품 이미지. 샤워 부스 · 화장대 · 스파에서의 바디 및 헤어 케어 이미지.


2. 영유아 시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따듯하고 즐거운 분위기의 이미지: 초등학교에 들어가기 전 나이인 6세 미만의 취학 전 아동은 ‘영유아’로 분류되어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교육을 받게 됩니다. 친구들과 어울리며 사회성을 기르고, 세상을 더 넓게 탐색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정답고 포근한 시선으로 포착해 보세요.

요청 이미지: 개인 및 협동의 형태로 수업에 참여하는 영유아 이미지. 어린이집 및 유치원의 실내 · 외에서 이루어지는 특별 활동을 담은 이미지. 영유아 시설의 인테리어 및 교구의 소품 이미지.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색채와 촉감이 돋보이는 사물이나 동물 등 동심을 자극하는 이미지.


3. 봄 캠핑 이미지: 일교차가 적어지면서 가볍게 캠핑을 떠날 수 있는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벚꽃 · 유채꽃 등 봄꽃이 피어 있는 풍경을 배경으로 한국적인 캠핑 라이프스타일 이미지를 기획하여 보세요.

요청 이미지: 꽃 · 연둣빛 초원 등 계절감을 드러낼 수 있는 자연을 바탕으로 캠핑을 즐기는 다양한 구성의 인물 이미지. 봄에 어울리는 파스텔 톤의 가벼운 캠핑웨어 이미지. 자동차를 이용한 ‘오토캠핑’과 ‘글램핑’ 이미지. 캠핑에 필요한 장비 및 소품 이미지.


4. 복날 이미지: 기온과 습기가 모두 높은 대한민국의 여름은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하는 데 힘써야 할 시기인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더운 날을 가리키는 ‘복날’에는 다양한 형태의 보양식을 먹으며 기력을 보충하는 풍습이 있습니다. 다가오는 2023년의 복날에 맞추어 삼계탕 · 추어탕 · 장어구이처럼 우리에게 익숙한 메뉴는 물론 채식주의 트렌드를 고려한 비건 보양식 이미지도 제작하여 보세요. 2023년의 복날은 각각 7월 11일(초복) · 7월 21일(중복) · 8월 10일(말복)입니다.

요청 이미지: 오리고기 · 육개장 · 전복 등 다양한 복날 음식 및 그에 필요한 신선한 식재료 이미지. 식물성 단백질로 만들어진 대체육 요리 · 채개장(고기 대신 고사리와 버섯 등을 넣고 끓인 탕) · 콩국수 이미지.



제출 콘텐츠에 얼굴을 알아볼 수 있는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초상권 사용허가서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또 장소, 사물, 반려동물 등 자산의 소유권, 저작권, 재산권 동의를 얻어야 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자산에 대한 콘텐츠 사용허가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미제출 시, 승인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215 view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