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Writer's pictureTongRo Images

7월 통로이미지 고객 요청 리스트

Updated: Aug 25, 2023

뜨거운 햇볕 아래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드는 7월입니다. 시즌에 맞추어 고객들의 요청사항이 반영된 촬영 요청 리스트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작가님들의 콘텐츠 개발에 참고 바랍니다.


1. 골프 관련 이미지: 2030을 겨냥한 골프 의류와 악세서리가 제작되는 요즘, 골프는 나이 많은 사람들의 전유물이라는 인식이 뚜렷하게 바뀌고 있습니다.

요청 이미지: 실내연습장, 스크린 연습장, 드라이빙 레인지, 골프 필드 등의 장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젊은 청년의 이미지, 부모님과 함께하는 청년들의 이미지, 캐디와 함께 골프 카트를 타고 홀과 홀 사이를 이동하는 모습, 골프 클럽을 든 캐디의 조언을 들으며 라운딩을 도는 골퍼들의 모습, 캐디의 단독 이미지.

2. 차량 내∙외부의 이미지: 이동 수단을 빼놓고는 휴가를 논할 수 없습니다. 그 중에서 이번 달에 주목할 이동 수단은 바로 자동차입니다. (차량 내 · 외부 이미지의 경우 차량의 로고를 삭제해야 한다는 사실을 고려 부탁 드립니다.)

요청 이미지: 액셀러레이터와 브레이크, 차 뒷자석에서 바라본 운전석 등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한 차 내부, 차를 구성하는 실내 부품(썬루프, 클러치, 도어 트림, 계기판, 센터페시아, 글로브 박스 등)과 실외 부품(라디에이터 그릴, 포그 램프, 범퍼, 헤드 램프, 보닛, 윈드 실드, 루프, 후방 카메라 등)의 이미지, 차 내부를 정돈하고 청소하는 모습.


3. 피부 고민과 스킨케어 이미지: 바야흐로 여름은 뜨거운 햇볕과 자외선으로 이루어지는 손상은 물론, 마스크를 착용해 생기는 마찰까지 더해져 피부의 고민이 많아지는 계절입니다.

요청 이미지: 여드름과 뾰루지, 각질과 블랙헤드 등 각종 트러블을 담아낸 이미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로 붉은 기가 도는 얼굴이나 신체의 일부, 병풀 ∙ 알란토인 ∙ 베타인 ∙ 티트리 ∙ 황금 등 인기를 얻고 있는 스킨케어 성분의 이미지와 그 성분들을 활용해 스킨케어를 진행하는 모습, 얼굴이나 신체 일부를 클로즈업한 이미지.


4. 고학년 초등학생 교육 이미지: 아직은 부모님의 보호가 필요하지만, 그러면서도 서서히 자립을 준비하는 연령대 아동의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요청 이미지: 저학년과는 확연히 다른 초등학교 고학년(5 ∙ 6학년) 어린이의 모습, 교복을 입지 않은 초등학생 고학년 어린이의 모습, 수업 중 친구들과 토론하는 어린이들의 모습, 방과 후 학원으로 향하는 어린이의 모습, 예비 중학생이라는 새로운 상황에서 오는 어려움과 부담감.


5. 스마트팜 ∙ 스마트축사 관련 이미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분야에서 IT 기술의 접목이 이루어지고 있는 요즘, 통로이미지에서는 스마트팜 ∙ 스마트축사 관련 이미지의 제작을 추천해 드립니다.

요청 이미지: ICT 기술과 접목된 비닐하우스 ∙ 유리온실 ∙ 축사의 모습, 태블릿 PC를 이용해 스마트팜 ∙ 스마트축사의 생육 정보와 환경 정보를 모니터링하는 사람의 이미지, 드론을 비롯한 과학 기술을 통해 사람 없이도 원격 운영이 이루어지는 스마트팜 ∙ 스마트축사의 이미지, 사료 및 물의 공급 시기와 공급량을 조절하는 사람의 이미지.


제출 콘텐츠에 얼굴을 알아볼 수 있는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초상권 사용허가서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또 장소, 사물, 반려동물 등 자산의 소유권, 저작권, 재산권 동의를 얻어야 하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자산에 대한 콘텐츠 사용허가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미제출 시, 승인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186 views
bottom of page